남자 알바의 꽃, 웨이터 알바 마스터하기!

Share
웨이터

웨이터는 손님들의 심부름이나 테이블에 필요한 것들을 준비해 주며 안주나 술을 세팅해 주는 사람이다.

서비스업의 직업중 하나이고 업소에서는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직원중 하나이며 가게에 상주하는 여성알바들의 시간과 계산 등을 도맞아 하는 사람이다.

초보자도 가능한지?

당연히 가능하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쪽 계통에 가지고 있는 생각이 성격상 조금 까불거리고 뺀질뺀질대면서 해야 돈을 많이 벌고 잘 번다고 생각하거나 잘생겨야 한다는 등으로 생각하는게 많다.

성격이야 좀 까불거리면서 손님들 비유 잘 맞춰주면 좋은거 같은데, 외모에 대한 이야기는 별로 상관 없다고 생각한다. 

돈 정말 잘버나?

여성전용클럽 마다 세부적인 시스템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다 다를거다.

위 언급했듯 본인의 역량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 부분이며 웨이터를 진행할 때 어느정도 손님의 기분와 분위기를 주도하며 더 즐거운 시간을 갖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대부분의 팁이 가장 큰 수입원이기 때문에 손님의 비유를 어느정도 잘 맞춰준다면 남자알바 중에서도 웨이터로 돈을 많이 벌 수 있다.

빠르게 움직이자. 

멀티태스킹에 능한 편이 유리하다.

웨이터들은 주문을 받고 의사소통을 해야 하며 손님들에게는 업소의 얼굴로서 행동해야한다.

어려운 주문일수도 있지만 업소의 운영이 잘 되기 위해서 이러한 부분들은 빠르고 효율적으로 이루어져야한다.

매력을 뽐내보자. 

여성 손님은 단지 스트레스를 풀며 즐기기 위해서 오는 이유가 가장 크다.

여성전용노래방에서 가장 시무룩하면서 말수가 없는 사람과도 대화를 잘 하는 편인가? 사람들과 쉽게 교감하고 잘 웃으며 농담을 하는 성격인가? 만약 그렇다면 웨이터가 될 수 있는 가장 필요한 조건 중 하나를 갖춘 셈이다.

개그맨처럼 아주 웃겨야 할 필요는 없지만 커뮤니케이션에 능해야한다.

조용한 웨이터도 대화에 능한 웨이터처럼 좋은 웨이터가 되기도하는데, 그들은 바디 랭귀지를 활용해서 의사소통하고 효율적으로 움직이며 손님들을 잘 경청한다.